크록스가 아이폰 17 시리즈 출시를 맞아 IP TECH 전문기업 슬래시비슬래시(SLASH B SLASH)와 함께 크록스의 아이코닉한 특징과 디자인을 완벽하게 재현한 아이폰 17 시리즈 전용 ‘크록스 아이폰 케이스’와 ‘크록스 에어팟 케이스’를 출시한다.
최근 전 세계 Z세대를 중심으로 폰꾸미기(폰꾸) 등 ‘경험 중심 소비’ 문화가 확산되고 있다. 경험 중심 소비는 단순히 제품을 소유하는 데 그치지 않고, 구매와 활용 과정에서 재미와 체험을 중시하는 트렌드다. 크록스는 이러한 흐름에 맞춰, 퍼스널라이제이션의 대명사인 ‘신꾸’를 ‘폰꾸’로 확장하며, 유저들에게 재미와 자기표현을 결합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크록스 아이폰 17 시리즈 케이스’는 케이스 후면과 밴드 스트랩에 지비츠™ 참(Jibbitz™ Charms)을 장착, 유저가 원하는 조합으로 자유롭게 꾸며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케이스 외부는 부드러운 실리콘으로 마감해 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하며, 내부는 견고한 폴리카보네이트 구조를 더해 이중 보호 기능을 갖췄다. 또한 크록스 풋웨어의 백 스트랩을 재현한 뒷면 스트랩은 동봉된 스크류 드라이버를 활용해 앞뒤 위치를 바꿀 수 있어, 일상적인 사용부터 활동적인 상황까지 다양한 모드로 연출 가능하며, 스마트폰을 안정적이면서 스타일리시하게 사용할 수 있다.
컬러는 ▲본 ▲핑크 밀크 ▲블루 칼사이트 ▲블랙 총 4가지로 구성됐으며, 아이폰 17, 17 프로, 17 에어 3가지 기종에 맞춰 출시되며, 가격은 64,500원이다. ‘지비츠™ 참’은 케이스 구성에 포함돼 있지 않으며 별도 구매가 가능하다.
크록스는 아이폰 17 시리즈 케이스 출시와 함께 ‘크록스 에어팟 케이스’ 라인업을 선보이며 모바일 액세서리 포트폴리오를 한층 강화한다. 이번 에어팟 케이스는 에어팟 4세대와 에어팟 프로 2세대 전용으로, 아이폰 17 시리즈 케이스와 동일한 네 가지 컬러로 구성돼 통일감 있는 디자인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글로벌 최초로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오는 22일 부터 단독 론칭돼, Z세대에게 트렌디하고 개성 있는 선물 아이템으로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가격은 56,500원이며, 에어팟 프로 3세대 전용 케이스는 오는 10월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
조지영 기자 : miyoujj@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