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는 점차 상향 표준화되고 있는 게이밍모니터 시장 흐름에 발맞춰, 엔트리 라인업에도 게임에 최적화된 144Hz 고주사율과 1ms 초고속 응답속도를 갖춘 ‘MSI G275L700 E14' 게이밍 모니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MSI G275L700 E14 IPS 144 AI 게이밍’ 모니터는IPS 광시야각 패널을 채택해 어느 각도에서도 색 왜곡 없는 선명한 화질을 유지하며, 주사율 역시 60Hz가 아닌 144Hz의 고주사율을 지원해 부드럽고 쾌적한 게이밍 환경을 선사한다. 화면 크기는 광범위한 장르에서 가장 선호되는 27인치이며, 해상도는 부담 없는 FHD(1920×1080)를 적용해 균형 잡힌 사용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게이밍에 특화된 엔트리(Entry) 라인업임에도 불구하고, 색 재현율에서 sRGB 110%를 지원하며 약 10억 7천만 색상을 표현하는 10비트(8비트 + FRC) 컬러를 탑재해 풍부하고 깊이감 있는 색 표현을 구현한다. 또한, 일반적으로 고급형 제품에만 적용되던 HDR Ready 기술을 지원해 더욱 사실적이고 생생한 화면을 제공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모델명 끝의 ‘AI Vision’은 MSI 모니터만의 스마트한 기능이라 할 수 있다. 이 기능은 모니터의 하드웨어 OSD 다이얼을 통해 손쉽게 활성화할 수 있으며, 자동으로 어두운 영역의 디테일을 선명하게 보정하고 전체적인 밝기와 색감을 향상시켜, 별도의 설정 없이도 최적화된 화면을 제공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가성비 라인업임에도 불구하고 모니터 후면에 VESA 100 마운트 홀을 지원해 미니 PC를 부착하거나 모니터 암과 결합하는 등 활용성을 높였다.
자세한 사항은 링크를 참조하기 바란다.
https://prod.danawa.com/info/?pcode=99291242
조지영 기자 : miyoujj@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