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가 무선 게이밍 이어폰 ‘아크티스 게임버즈’의 새로운 컬러 제품 ‘아크티스 게임버즈 오렌지(Arctis Gamebuds Glorange)’를 국내 런칭했다.
인기 제품인 ‘아크티스 게임버즈’는 스틸시리즈 ‘아크티스’ 헤드셋 오디오 특유의 장점을 이어버드 형태에 구현한 게이밍 무선 이어폰으로, 기존 게이밍 이어폰 이용 시 발생했던 낮은 오디오 품질, 원활하지 않은 마이크 통신, 플랫폼 지원 여부, 짧은 배터리 수명 등의 문제를 해결하여 많은 게이머들의 호응을 얻었다. 뿐만 아니라 미국 대중문화 매거진 롤링스톤의 ‘롤링스톤 2025 오디오 어워즈’에서 다양한 플랫폼 호환성과 휴대성으로 “완벽한 올인원 제품”으로 평가 받으며 베스트 게이밍 이어버드로 선정된 바 있다.
‘아크티스 게임버즈’는 업계 최초로 핵심 기술 파트너와 공동 개발한 맞춤형 차세대 무선 칩셋을 탑재하여 최상의 오디오 경험을 제공한다. ‘아크티스 모바일 앱’을 통해 각 게임에 맞춤 설계된 160개 이상의 게임별 오디오 프리셋과 게임용 이어버드에 특화된 기능을 제공해 몰입감 넘치는 게이밍 환경을 구현한다. 또한, 템페스트 3D 오디오를 지원하는 고품질 360° 공간 오디오 기능을 제공하고, 강력한 액티브 노이즈 캔슬레이션(ANC)과 하이파이(HiFi) 드라이버 기반의 고급 4 마이크 하이브리드 기술을 결합해 노이즈 없이 선명한 음성 전달이 가능하다.
무선 게이밍 어어버드 ‘아크티스 게임버즈’는 초소형 2.4GHz 동글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 Xbox, 닌텐도 스위치 등의 콘솔 기기와 모바일, PC, Mac, 스마트 TV 및 태블릿, 핸드헬드, 클라우드 게임 디바이스 등 다양한 플랫폼에 안정적으로 호환되는 초저지연 무선 연결 및 블루투스 5.3을 지원한다. (단, Xbox는 X모델 한정 지원) 퀵 스위치 기능을 통해 모바일용 블루투스 5.3 및 게임용 초고속 2.4Ghz 퀀텀 무선 간에 손쉽게 전환도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40시간(1회 사용 시 10시간 이상, 케이스에 3회 추가 충전으로 총 40시간 이상)의 배터리 지속 시간을 자랑하며, 15분 충전으로 3시간 사용 가능한 USB-C 고속충전 기능을 지원한다. ‘아크티스 게임버즈’는 62,000회 이상 귀 스캔 기반의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 다양한 크기와 형태의 귀에도 안정적으로 밀착되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므로 장시간 사용과 외부 착용에도 적합하다.
스틸시리즈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네이버 공식스토어에서 10월 31일까지 ‘아크티스 게임버즈 오렌지’ 10% 할인 판매한다. 또한, 해당 제품 구매 후 포토리뷰 작성 시 1만원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조지영 기자 : miyoujj@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