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는 2월 한 달간 전자제품 전문 쇼핑몰 ‘컴퓨존’에서 PC를 구매하는 고객들이 MSI와 AMD가 각각 주관하는 대작 게임 증정 이벤트에 동시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맞이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회는 MSI가 진행하는 아크레이더스게임 코드 증정 행사와 AMD가 주관하는 붉은사막게임 번들 프로모션의 대상 제품과 기간이 맞물리면서, 소비자가 한 번의 구매로 두 행사의 조건을 모두 충족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소비자가 컴퓨존에서 MSI MPG 시리즈 메인보드와 AMD 라이젠 9000 시리즈 X3D 프로세서를 조합하여 구매할 경우, 각각의 방식으로 두 게임 코드를 모두 챙길 수 있다.
우선 아크레이더스 증정 프로모션은 MSI코리아가 컴퓨존 구매자를 위해 준비한 행사다. 2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컴퓨존에서 ▲MPG X870E 카본 WIFI ▲MPG X870E 엣지 TI WIFI ▲MPG B850 엣지 TI WIFI 등 주요 메인보드를 구매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넥슨의 신작 ‘아크레이더스’ 게임 코드가 증정된다. 당첨자는 추후 컴퓨존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와 동시에 AMD는 펄어비스의 기대작 ‘붉은사막’을 증정하는 번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AMD는 2월 10일(화)부터 ▲AMD 라이젠 9 9950X3D ▲9900X3D ▲라이젠 7 9850X3D ▲9800X3D 프로세서 구매 고객에게 신작 ‘붉은사막’을 받을 수 있는 코드를 제공한다.
여기에 MSI가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2월 사용기 이벤트(ShoutOutfor MSI)’ 혜택도 놓칠 수 없다. 구매한 메인보드와 함께 MSI의 파워 서플라이(MPG A1000G 등)나 케이스(MPG 궁니르 300R 등)를 추가로 구매하고 사용기를 작성한 뒤 MSI 멤버 센터에 등록하면, 제품 구성에 따라 최대 8만 원의 네이버 페이가 추가로 지급된다.
조지영 기자 : miyoujj@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