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개 외국어로 말하면 선물이 쏟아진다
로제타스톤, 어린이날 기념 이벤트 진행
전세계 150 여 개국, 수백만의 사용자들이 이용·학습하고 있는 대표적 외국어 교육 전문기업 로제타스톤이 5월 가족의 달과 어린이날을 맞아 이색적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어린이날 이벤트는 제품 구매와 상관 없이 로제타스톤 홈페이지(www.RosettaStone.co.kr)에 접속하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로제타스톤은 ooo 이다'의 문장 속 빈칸을 채우고 그에 대한 이유를 한 줄로 덧붙이면 자동 응모된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서 주목할 만한 점은 한국어뿐 아니라 외국어로도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는 점이다. 영어, 일본어, 중국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독일어 등 로제타스톤에서 학습할 수 있는 외국어 31개 중 본인이 가장 선호하는 외국어를 선택하여 그 외국어로 문장의 빈칸에 들어갈 단어와 이유를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는 4월 28일부터 5월 10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1등 상품은 닌텐도 위(1명, 본체 및 프로그램 1개 제공), 2등 상품은 로제타스톤 온라인 6개월 수강권(3명, 원하는 언어 선택가능), 3등 상품은 로제타스톤 온라인 3개월 수강권(5명, 원하는 언어 선택가능)이다.
이 외 온라인 및 오프라인 판매처에서도 가족의 달 특별 이벤트가 진행된다.
인터넷 서점인 인터파크, 모닝365, 알라딘, 리브로, 키다리 영어샵, 애플리스 등을 통해 로제타스톤 풀패키지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문화상품권 및 팬 양의 버블월드 관람권이 증정되며, 교보문고(광화문, 강남, 잠실, 목동, 분당), 영풍문고(강남), 반디앤루니스(코엑스)에 설치된 오프라인 판매처를 자녀와 함께 방문해 제품을 구매한 학부모 고객들에게는 고급 스탠드형 마이크 또는 팬 양의 버블월드 관람권이 증정된다.
로제타스톤 한국 대표 Steven Cho (한국이름 조항우)는 이번 이벤트에 대해 "로제타스톤은 CD제품 1개 구입시 온 가족이 다 함께 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가족의 달을 맞아 더 많은 혜택을 소비자들과 나누기 위해 마련한 행사"라며,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한국 소비자들이 외국어 학습에 대한 색다른 재미와 즐거움을 느낄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4월 16일 올해 들어 네 번째로 뉴욕증권거래소(NYSE)에 신규 상장한 로제타스톤(NYSE: RST)은 주가가 첫날부터 공모가 대비 40% 이상 상승하여 NYSE 사상 가장 성공적인 IPO 사례 중 하나로 기록되었다.
아기가 태어나 처음 모국어를 배우듯이 문법공부나 단어암기 없이 직관적인 언어학습을 표방하는 로제타스톤의 학습법에 대한 보다 자세한 문의와 무료체험, 제구입은 로제타스톤 홈페이지 www.RosettaStone.co.kr 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