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윈도7 용 WHQL 인증 그래픽 드라이버 발표
- 윈도 하드웨어 품질 연구소(WHQL) 인증 AMD 그래픽 드라이버,
- 윈도7 상에서 ATI 라데온 그래픽 카드의 안정성과 고성능 보장
윈도(Windows)? 7 운영체제를 지원하는 하드웨어 및 드라이버 개발을 선도하고 있는 AMD는 자사의 윈도 7 드라이버가 윈도 하드웨어 품질 연구소(WHQL: Windows Hardware Quality Lab)의 인증 프로그램이 시작되는 첫날 바로 인증을 받았다고 오늘 발표했다.
AMD는 ATI 라데온™ HD 2000, HD 3000, HD 4000 시리즈와 ATI 카탈리스트(Catalyst)™ 소프트웨어를 통해 다음과 같은 기술 지원을 사용자들에게 제공한다.
AMD의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부문 벤 바하임(Ben Bar-Haim) 부사장은 "신속하게 윈도 7 OS를 위한 WHQL 인증 드라이버를 제공함으로써 AMD는 다시 한번 드라이버 부문의 업계 선두임을 입증했다"고 말하고, "AMD는 윈도 7 사용시 최고의 성능과 안정성을 보장하기 위해 AMD의 모든 그래픽 프로세서 제품군에 걸쳐 마이크로소프트와 긴밀하게 협업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윈도 7 용 마이크로소프트 WHQL 인증 그래픽 드라이버는 2009년 5월 6일부터 AMD.com을 통해 배포된다. 윈도 비스타와 윈도 7 지원용 WHQL 인증 통합 드라이버는 ATI 카탈리스트(Catalyst)™ 출시에 맞춰 5월말에 출시될 예정이다.
AMD의 윈도 7용 WHQL 인증 드라이버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www.am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