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로밍, 승무원 대상 이벤트 진행
- 승무원 대상 월 20건 무료 로밍 문자 무료 혜택
- 5월 한달 동안 로밍 이용 고객 대상 백화점 상품권 등 선물 증정
SK텔레콤 (대표이사 사장 정만원, www.sktelecom.com)의 글로벌 로밍 서비스인 T로밍은 항공사 승무원에게 매월 로밍 무료 문자 20건을 증정하는 'T로밍 승무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본 이벤트는 해외 출국이 잦은 승무원을 대상으로 하는 행사로 ARS 번호 1600-1311, 이벤트 신청 웹페이지(www.ebridge.co.kr), 인천공항 내 티움(T-UM) 전시관, Naver 스퀘어존를 통해 무료 문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우선적으로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승무원들을 대상으로 제공되며 향후 외국항공사의 한국인 승무원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이벤트를 신청하면 신청한 날로부터 6개월간 매월 로밍 무료 문자 20건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SK 텔레콤은 오는 5월 31일까지 서비스를 이용한 승무원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롯데백화점 상품권 30만원 권 (1명)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500명) 선물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6월 22일, T로밍 홈페이지 (www.sktroaming.com) 공지란을 통해 발표된다.
SK텔레콤 DATA사업본부 안회균 본부장은 "T로밍 서비스의 주요 고객 중 하나인 승무원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이벤트는 승무원 고객에게서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T로밍 서비스를 이용하는 다양한 고객들의 요구를 반영한 고객맞춤형 혜택을 확대해 고객의 편의와 만족을 더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