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외국어 학습 프로그램 로제타스톤,
쥬니어네이버 초등세상에 외국어학습 컨텐츠 제공!
- 직관적인 학습으로 가장 빠르고 쉽게 외국어를 배울 수 있는 로제타스톤
- 영어, 중국어, 일본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등 전세계 6개 외국어 무료체험
- 쥬니어네이버 재입점 기념 전제품 10%할인 이벤트 진행
전세계 150여 개국 5백만 이상의 학습자들이 선택해 학습하고 있는 세계적인 외국어 학습 프로그램 로제타스톤(RosettaStone.co.kr)이 쥬니어네이버(이하 쥬니버)의 초등세상에 컨텐츠 제공을 시작했다.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어린이 서비스 중 하나인 쥬니버는 멀티미디어 학습과 게임, 퀴즈 등의 툴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안전하고 유익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 중 로제타스톤은 쥬니버 초등세상 2차 오픈에 맞추어 새롭게 추가된 '외국어학습' 메뉴에(http://jr.naver.com/study/rosettastone/) 입점했다.
로제타스톤이 쥬니버에 처음 컨텐츠를 제공한 것은 지난 2007년부터 올해 초까지이다. 번역이나 문법을 전혀 배제하고 문자와 음성을 실생활 이미지와 연결하도록 하는 로제타스톤의 직관적인 학습 방식은 학습 어린이와 학부모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으며, 이번 7월에 새롭게 컨텐츠를 보강하여 재입점하게 되었다.
새롭게 보강된 로제타스톤의 학습 컨텐츠는 초등학교 학생들의 수준에 맞춰 내용과 구성이 모두 업데이트되었다. 학습할 수 있는 언어 또한 영어, 중국어, 일본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등 6개 언어로 늘어났다.
특히 로제타스톤은 이번 재입점을 기념하여 쥬니버에 위치한 이벤트 배너를 통해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전제품을 10%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로제타스톤 한국 대표 Steven Cho 사장은 "대한민국 대표 어린이 서비스 사이트인 쥬니버 입점을 통해 더욱 많은 어린이와 학부모들이 로제타스톤의 획기적인 학습효과를 경험해볼 수 있게 되었다"라고 말하며, "로제타스톤 홈페이지에 접속, 학습 프로그램 체험 메뉴(Rosettastone.co.kr/demo/v3demo)를 통하면 전세계 31개나 되는 언어를 무료로 학습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라며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