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바이존, 게임전용 헤드셋 H-GV 100 출시 및
20+1 덤이벤트 진행
키보드/마우스 전문 제조업체 ㈜엔바이존(대표이사 김영진, www.enbizone.co.kr) 이 게임 유저들을 위한 전용 헤드셋 H-GV 100을 출시했다. 또한 출시 기념으로 제품 20개를 구입하면 1개를 더주는 20+1 덤이벤트도 동반 진행된다.
이번에 출시한 H-GV100은 ㈜엔바이존 마케팅팀에서 여러 온라인 게임들을 직접체험 및 길드 유저들에게 시중 게이밍 헤드셋의 장,단점에 관한 설문조사를 실시하여 장점으로 부각된 특징들을 많은 부분 적용 하였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H-GV 100 헤드셋은 고급스런 블랙바탕에 골드컬러로 포인트를주어 럭셔리란 분위기를 연출한게 특징이며 부드러운 이어패드가 귀전체를 감싸주어 게임의 원음을 전달되도록 한 것이 장점으로 꼽힌다.
또한 무통증 기반의 맞춤형 헤드셋으로서 장시간 게임을 지속하여도 귀에 통증이 가지않는 다고하니 게임유저 들에게는 필수 아이템이 될 수 있을 제품이다.
이 외에도 볼륨 컨트롤러가 이어패드에 장착되어 있고 외부의 소음을 차단시키기 위해 고급스펀지를 씌운 마이크에는 고성능 마이크로폰이 탑재 되어있어 FPS, 전략/전술, 액션 게임등에 최적의 기능을 발휘, PC방 업주 및 게임유저들 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듯 하다.
이번 신제품 출시와 관련해 엔바이존 영업팀 최성욱 대리는 "새롭게 출시되는 스타크래프트2를 비롯한 여러 메이져급 게임들의 출시에 발맞추어 게임에서 승패를 결정하는 요소는 사운드라는 모토아래 Game is sound 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게임의 원음을 그대로 전달되도록 했다" 라고 밝혔다.
또한 H-GV 100 출시를 기념하여 20개를 구매하면 1개를 더주는 20+1 덤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니 pc방 및 제품을 대량으로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 H-GV 100의 소비자가격은 5,000원대에 책정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