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사가, '낚시'로 활력 충전하세요
- 로스트사가, 전투에 지칠 수 있는 유저들 위해 낚시모드 깜짝 도입
- 플레이타임 한 시간 달성 시마다 영구용병 획득 찬스 1회 주어져
- PC방에서 플레이하면 푸짐한 페소 및 경험치 보너스 받을 수 있어
㈜아이오엔터테인먼트(대표 김인중)가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이윤우)에서 서비스 중인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www.lostsaga.com)가 오늘(20일) 낚시 모드를 새롭게 업데이트했다.
낚시모드는 광장의 드롭존 근처에서 낚싯대와 미끼를 이용해 다양한 아이템을 낚아 올리는 미니게임 형식으로 오랜 대전으로 쉽게 지칠 수 있는 유저들에게 신선한 활력을 제공하고자 도입되었다.
새롭고 흥미로운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으며 많게는 수십만 페소의 가치를 지닌 아이템을 건져 올릴 수도 있어 공개 전부터 유저들의 기대를 잔뜩 모았다.
낚시에 필요한 낚싯대와 미끼는 게임 내 상점에서 구입 가능하며 업데이트를 기념해 현재 낚싯대는 50%의 특별 할인가로 제공되고 있다.
함께 진행되는 'PC방 더블업 이벤트'는 기존에 플레이하며 받던 페소와 경험치를 PC방에서 플레이를 할 시에는 두 배 이상 더 받을 수가 있도록 제공하는 이벤트로 PC방에서 친구와 함께 플레이를 하면 누릴 수 있는 혜택이다. 평소 PC방을 자주 이용하는 유저들에게 매우 반가운 소식으로 다가오고 있다.
이 외에도 '찬스! 영구용병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는데 이는 유저들이 플레이타임을 1시간 달성할 때마다 한 번씩 영구용병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는 방식이다. 일정 확률에 따라 영구용병 획득 찬스가 돌아가며 총 23가지의 다양한 영구용병 중 하나를 제공 받게 된다. 이 역시 PC방에서 플레이 한다면 한 시간마다 한 번의 기회를 더 누릴 수 있게 된다.
이번 이벤트 3종 세트는 모두 9월 3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로스트사가 홈페이지(www.lostsaga.com) 및 엠게임 로스트사가 페이지(lostsaga.mgam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