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모 고객 전원에게 선물 드려요~ 꽝 없는 100% 당첨 이벤트
SKT, 'T로밍 기분좋은 첫 만남 이벤트' 진행
- 신규고객 전원에게 기프티콘 증정부터 생필품과 유아교육 자료 무료 증정 이벤트까지
- 불황으로 위축된 소비자 공짜 심리 유혹하는 기업 마케팅 활발
고객의 공짜 심리를 공략하라. 불황으로 위축된 고객 심리를 겨냥, 기업들이 100% 당첨 고객 이벤트를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처음 서비스를 사용하는 고객 전원에게 기프티콘을 증정하는가 하면 신청만 하면 유아교육 자료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까지 풍성하다.
SK텔레콤의 해외 로밍 서비스인 T로밍은 오는 11월 27일까지 신규 고객 전원에게 5천원 상당의 뚜레쥬르 교환권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T로밍 기분좋은 첫 만남 이벤트'를 진행한다. T로밍 서비스를 현재까지 한번도 사용하지 않은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T로밍 홈페이지(www.sktroaming.com) 내 이벤트 코너를 통해 자신의 휴대폰 번호와 이름을 입력해 간단하게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응모 후 12월 31일까지 T로밍을 이용한 고객 전원에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2009년 12월 21과 2010년 1월 20일 2회에 걸쳐 발표되며 당첨 내용은 T로밍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관련 문의는 T로밍 홈페이지(www.sktroaming.com)와 T로밍 고객센터 (번호: 1599-2011)를 통해 가능하다.
KT는 LG전자와 공동으로 최근 출시된 뉴초콜릿폰(LG-KU6300) 구매 고객대상으로 30일까지 정식판 전환을 신청하는 고객에게 100% 당첨 경품 이벤트를 펼친다. 뉴초콜릿폰 휴대폰 게임 메뉴에서 제공하는 인기 게임 5종을 이벤트 기간 중 정식판 전환을 신청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LG 미니노트북, 2인 영화예매권 및 100% 당첨 게임 아이템(1000원 상당)을 제공할 예정이다. 정식판 전환을 신청하려면 휴대폰에서 게임 이용 도중 '정식전환하기'를 클릭하면 된다.
유한킴벌리는 화장실용 화장지인 뽀삐 탄생 35주년을 맞아 내년 2월 26일까지 '뽀삐 대한민국 판매 1위 & 탄생 35주년 기념 100% 당첨 대축제'를 진행한다. 새로 구입한 뽀삐 제품 포장 패키지에 붙어 있는 '100% 당첨 대축제 응모권'을 오려 엽서나 우편 봉투에 넣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며 또 선착순 1만 2천명 전원에게는 스카트 빨아쓰는 키친타올 81매 X 1롤과 좋은 느낌, 화이트, 에니데이 (혹은 포이즈) 각각 2매와 크리넥스 후레쉬 비데 6매를 특별 보너스 경품으로 증정한다. 선착순 1만 2천명 이후 응모자 전원에게는 스카트 빨아쓰는 키친타올 81매 X 1롤을 준다.
베네세코리아의 유아교육전문브랜드 아이챌린지(www.i-challenge.co.kr)는 자사 홈페이지에서 무료체험교재를 신청하면 100% 증정하는 '무료체험 이벤트'를 상시 진행한다. 아이챌린지 무료체험교재는 1세~5세 유아들의 연령별 발단단계에 맞게 구성된 프로그램으로, 놀이그림책, 스티커 교구, 영상교재(DVD), 부모가이드북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 놀이그림책 영상교재 및 교구들은 흥미유발을 통한 지속적인 학습을 위해 서로 연계학습이 가능하도록 짜여 있다.
또한 아이챌린지는 홈페이지에 체험 후기를 작성하면 '레스토랑 놀이 세트' 장난감을 사은품으로 주는 '무료체험 후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무료체험 후기 이벤트는 연말까지 지속될 예정이며, 매월 5일 당첨자를 발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