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메일 한국 계정 신설…원하는 아이디 마음대로 쓴다

2010.01.28 소프트웨어 편집.취재팀 기자 :

 

핫메일 한국 계정 신설로 원하는 아이디 마음대로 쓴다

 

- hotmail.co.kr 서비스 시작… 28일부터 원하는 이메일 ID 생성 가능
- 무제한 메일 저장 용량, 25GB 무료 웹하드 스카이드라이브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새로운 hotmail.co.kr로 내가 원하는 핫메일 아이디 만드세요~
한국마이크로소프트(사장 김 제임스 우, www.microsoft.com/korea)는 그동안 제공되던 자사의 무료 이메일 서비스인 hotmail.com에 더해 별도의 국내 계정인 hotmail.co.kr을 28일부터 새롭게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매월 전 세계 사용자가 3억 2천만 명이 넘는 기존 hotmail.com으로는 원하는 아이디를 만들기 어려웠던 국내 사용자들이 자신이 원하는 핫메일 아이디를 만들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새로운 이메일 신청은 윈도우 라이브 메일 홈페이지(http://windowslive.msn.co.kr/hotmail) 에서 'ID 만들러 가기' 버튼을 누르면 할 수 있으며 주민등록번호 등의 개인정보 없이 이름, 성별, 국가 및 지역 등만 입력하면 간단하게 생성할 수 있다. 등록 시 아이디 중복 여부를 확인한 후 선착순으로 원하는 아이디를 만들 수 있다.

 

또한 핫메일, 라이브 메일(live.co.kr) 등 사용 중인 메일 계정이 많다면 hotmail.co.kr에서 한꺼번에 관리할 수 있다. hotmail.co.kr 계정을 생성한 다음 왼쪽 상단 메뉴의 '메일 계정 추가' 버튼을 누르고 hotmail.com 등의 계정을 추가하면 모든 메일들을 한꺼번에 확인할 수 있다. 인터넷 메일 표준 규정인 POP3을 지원하는 계정이면 타사 메일들도 hotmail.co.kr로 불러오고 확인할 수 있다.

 

윈도우 라이브 핫메일은 메일 저장용량을 무제한으로 지원하고, 스팸 설정을 해 놓으면 마이크로소프트의 스팸 필터링 기술인 스마트스크린 기술을 통해 80% 이상 스팸메일을 줄일 수 있다. 또한 윈도우 라이브 아이디만 있으면 25GB까지 사용 가능한 개인 웹하드인 스카이드라이브를 이용할 수 있으며, 윈도우 라이브 사진갤러리, 무비메이커 등 다양한 마이크로소프트의 무료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컨수머 온라인 사업부 정근욱 상무는 "새로운 핫메일 계정으로 국내 사용자들은 윈도우 라이브의 다양한 무료 혜택을 추가로 누릴 수 있게 됐다"며, "사용자 친화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기능 및 보안을 강화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국가별 핫메일 계정은 한국을 포함해서 호주, 스웨덴, 싱가포르 등 26개국에서 동시에 신설되었다. 윈도우 라이브 핫메일은 현재 전 세계 59개국 36언어로 서비스되고 있다.

hotmail.co.kr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indowslive.msn.co.kr/hotmail/)를 참고하면 된다.

 

동영상리뷰

HOT REVIEW

LASTEST REVIEW

NOTEFORUM
노트포럼 대표 김원영 사업자번호 : 635-02-00945 주소 : 서울시 용산구 효창원로 94, B1 등록번호 : 서울 아04916 제호 : 영테크
발행·편집인 : 김원영 등록 : 2018.01.09 발행 : 2018.01.09 청소년 보호 책임자 김원영 이메일 : master@noteforum.co.kr
2006-2025 NOTEFORUM. Co. All Rights Reserved.

02-711-2075

월-금 09:00-18:00 / 주말,공휴일 휴무
News 53,462 Review 3,512
2006-2025 NOTEFOR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