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지, VLSI 리서치 주관 파이브 스타 고객만족상 수상
- 베리지, 2009어워드에서 테스트 장비업체로서는 유일
반도체 테스트업체 베리지가 시장 조사 및 분석기관인 VLSI 리서치사가 주관하는 우수고객만족상에서 최초로 별 다섯 개짜리 상을 받았다. 이는 2009년에 수상한 13개 기업들 중에서 테스트 장비업체로는 유일하게 받은 상이다.
매년 치러지는 이 어워드는 '소요비용, 성과, 제품 성능, 고객 서비스, 기술 선도 및 기여도'의 여섯 개 부문에서 기업의 실적을 바탕으로 한다. 베리지는 VLSI 리서치가 결정하는 2009 고객만족 설문조사의 5개 부문에서 최고 등급인 별 다섯 개를 받았다.
선정 기준은 전세계 반도체 시장을 대표하는 칩장비 사용자들의 95%가 보내온 35,000장 이상의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하였다.
VLSI 리서치사의 CEO, 댄 허치슨(Dan Hutcheson)은 "베리지는 테스터 부문에서 가장 좋은 등급을 받았다"며 "올해, 베리지는 고객만족상에서 별 다섯 개를 받은 유일한 테스터 장비업체이다. 이는 뛰어난 제품 디자인들을 유효 적절하게 처리하는 테스트 능력, 모든 종류의 소자를 처리할 수 있는 기술력 그리고 사전 판매 서비스를 통한 고객 경쟁력 강화 등의 요소로 인해 가능했다"고 전했다.
베리지 회장, CEO 및 사장인 키스 반스(keith Barnes)는 "우리는 뛰어난 장비 성능 및 고객 서비스 실천으로 베리지가 업계에서 인정받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당사는 끊임없는 품질 개선을 통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이를 통해 향후 더 높은 성과를 내도록 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베리지는 전세계 선도적인 기업들이 설계 유효성, 평가 및 대량생산 테스트를 위한 반도체 테스트 시스템 및 솔루션을 제공하는 업체로 광범위한 SOC 및 플래시 메모리 테스트 솔루션, High Speed Memory를 포함하는 DRAM, MCP 등 확장 가능한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첨단 분석 소프트웨어 툴을 제공함으로써 디자인 단계에서의 결함을 신속하게 수정 보완하여 양산 적용 시간을 단축하도록 지원한다. 베리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verigy.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