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스온라인' PC방 테스트 성공적 종료,
CBT 본격 준비 나서
- 50대 1의 높은 경쟁률로 전국 500명의 테스터 참여
- 개발 완성도 60%의 알파 버전임에도 게이머들의 높은 평가와 호응
- 테스트 결과 반영하여 3월초 클로즈 베타 테스트 실시 예정
네오액트(대표 김현민)에서 개발하고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가 퍼블리싱하는 전략대전게임 '카오스온라인'의 프론티어 테스트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지난 1월 11일부터 2월 4일까지 4주간 진행된 이번 프론티어 테스트는 PC방에 대한 환경 적응을 위해 네트워크 및 하드웨어 안정성 검증을 목적으로 전국 25개 PC방을 통해 실시되었다.
이번 프론티어 테스트는 개발 완성도가 60% 수준인 알파 버전을 가지고 진행되었음에도 테스트 이전부터 '카오스온라인'의 실체를 볼 수 있다는 면에서 큰 관심과 주목을 한몸에 받았으며, 이미 테스트가 시작되기 전부터 많은 게이머들의 지원이 이어져 500명 정원에 50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하기도 하였다.
화려한 그래픽과 기존의 타격감 및 조작감을 완벽히 구현해 냈을 뿐 아니라 더욱 편리해진 인터페이스와 여러 개선된 시스템등 실제 공개된 '카오스온라인'의 모습에 테스트에 참가한 게이머들과 플레이를 지켜본 많은 이들은 호평을 아끼지 않았다.
이번 프론티어 테스트에 참가한 대부분의 테스터들은 "처음에는 조금 수정된 인터페이스가 다소 어색했지만 금방 적응해 손쉽게 컨트롤 할 수 있었다", "기존 워3 카오스의 특성들은 그대로 살아있고 좀더 편리한 기능들이 추가됐다", "높은 게임성으로 예전보다 유저 폭이 더욱 넓어질 것이다"는 등 대다수가 긍정적인 의견들을 제시했으며, "하루라도 빨리 본격적인 클로즈 베타 테스트가 시작되었으면 좋겠다"는 기대감을 나타냈다.
'카오스온라인'은 이번 테스트 결과를 반영하여 3월초 클로즈 베타 테스터 모집과 더불어 본격적인 서비스 준비에 들어갈 예정이다.
'카오스온라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www.chaosonline.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