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층 강화된 '기가슬레이브', 2차 CBT 실시
지앤아이소프트(대표 박원범)가 개발하고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에서 퍼블리싱하는 횡스크롤 슈팅 RPG '기가슬레이브'가 18일 오후 3시부터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시작한다.
이번 2차 테스트는 지난 2월 1차 테스트에 신청했던 1만 명의 유저와 이번 테스트 기간 동안 참가를 신청하는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실시된다.
2차 CBT 버전의 주요 사항으로는 새로운 게임 모드와 다양한 무기 추가, 그리고 액션의 변화 등으로 초보 유저를 배려한 모드 추가와 신규 병기 유탄발사기가 대표적 추가 컨텐츠다. 이와 더불어 기존 액션의 일부 수정 및 게임 내 인터페이스 정비를 통해 좀더 쉽고 편리한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했다.
'기가슬레이브'는 횡스크롤 액션 특유의 간편한 조작과 슈팅을 통해 느끼는 짜릿한 쾌감이 잘 어우러져 슈팅 게임의 던파로 불려질 만큼 적절한 구성이 돋보이는 온라인 슈팅 게임이다. 여기에 탱크, 전투 로봇, 헬기 등 화려한 탑승물과 더불어 총기 튜닝 및 강화 시스템으로 RPG 게임의 묘미까지 함께 경험할 수 있어 액션, 슈팅 그리고 RPG 게이머들 모두를 만족시키며 폭넓은 유저층을 수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기가슬레이브'에서는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기념해 레벨 달성 이벤트 및 스크린샷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여 선정된 유저 20명에게 아카데미과학에서 출시한 '74U 전동건'과 샷건 등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기가슬레이브' 공식 홈페이지(www.gigaslave.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