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색도시' 알리고, 2010 상하이 세계 엑스포행 비행기티켓 얻어요~
미오테크놀로지, 글로벌 캠페인 'I love green city' 실시
- 전 세계인이 참여하는 '세계 최고의 녹색도시' 콘테스트 개최
- 우승자에게 상하이행 비행기 티켓, 2010 상하이 엑스포 입장권 등의 푸짐한 선물 제공
친환경 녹색도시 성장을 위해 글로벌 IT기업이 나섰다.
전세계 58개국에 진출해 있는 IT전문기업 미오테크놀로지(MiTAC International Corp)가 4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세계 각국의 녹색 도시를 알릴 수 있는 'I love green city(아이러브그린시티)' 캠페인을 5월 21일까지 실시한다.
미오테크놀로지는 'I love green city' 캠페인의 일환으로 '세계 최고의 녹색 도시'를 뽑는 콘테스트를 미오테크놀로지 엑스포 홈페이지(http://www.mio.com/expo2010)와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miobuzz)에서 진행한다. 글과 사진, 동영상으로 나눠진 3개의 카테고리에 자신이 생각하는 최고의 녹색도시 모습을 올리면 이번 콘테스트에 참여 할 수 있다. 각각의 카테고리에서 전세계인들의 추천을 받아 1위에 선정된 우승자(총 3명)들은 상하이행 비행기 티켓 및 '2010 상하이 세계 엑스포' 입장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콘테스트에 참여한 참가자들 중 3명을 추첨해 동일한 혜택을 제공하며, 콘테스트 당첨자는 5월 25일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세계 최고의 녹색도시' 선정에 참여하면 매주 금요일마다 추첨을 통해 총 8명을 선정, 미오 내비게이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2010 상하이 세계 엑스포'의 공식 후원 기업으로 선정된 미오테크놀로지는 엑스포 주제인 '더 나은 도시, 더 나은 삶'과 친환경 글로벌 캠페인 'I love green city'를 연계시켜 지속 가능한 녹색 도시 성장의 중요성을 알려 나간다는 계획이다.
미오테크놀로지코리아 권오승 대표는 "미오테크놀로지는 2010 상하이 세계 엑스포의 공식 후원 기업으로써 세계 녹색도시 성장에 이바지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I love green city' 캠페인을 준비하게 됐다"며 "미오테크놀로지코리아도 세계적인 트렌드에 동참해 녹색성장을 견인하는 기업 이미지를 강화하고 친환경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미오테크놀로지의 글로벌 캠페인 'I Love green city'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mio.com/expo2010) 또는 미오테크놀로지 홈페이지(http://www.mio.com/expo2010/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