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사가, 미니간담회 목동 편 성황리 종료
- 지난 27일 미니간담회 진행으로 유저들과 함께 소통, 친밀도 더욱 높여
- 참석 유저들은 동반 1인과 함께 운영자와 식사하고 푸짐한 선물도 받아
- 향후 정기적인 간담회 진행으로 유저들 의견에 더욱 귀 기울일 것
차세대 대전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유저들과 서울 목동에서 미니간담회를 개최하고 이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지난 27일 진행된 미니간담회는 유저와 운영자 간 친밀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3인 정도의 소규모 인원을 선발하는 형태로 진행됐으며, 이에 선정된 유저들은 평소 함께 게임을 즐기는 지인 1인과 함께 참석해 '로스트사가'의 운영자들과 함께 식사를 하고 게임에 대해 자유롭고 편안하게 소통할 수 있는 매우 뜻 깊은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유저들은 무엇보다 올해 진행되는 WCG 대회에 궁금했던 점들을 주로 질문하며 WCG 대회에 대한 깊은 관심을 나타냈다. 예선 경기 진행이나 대회 규칙 등 다양한 문의가 끊임없이 이어졌으며, 대회 진행 방식에 대한 건의 등 대회에 대한 애정과 함께 참가 의지를 강력히 드러냈다.
또한 '티라엘' 유저는 "초보 유저가 즐길 수 있는 모드 및 컨텐츠들이 더욱 많이 생겨났으면 좋겠다"고 했으며, 이 날의 유일한 여성 유저인 'eksel01' 유저는 "여성 게이머들을 특별히 배려해 치장 아이템 등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주었으면 좋겠다"고 각각 자신의 의견을 전했다.
추가로 “로스트사가의 커뮤니티를 더욱 강화하기 위한 제도 및 대책들이 마련되어야 한다. 이를 위해 '신규 카페 공모전' 등 새로운 시도가 활발하게 이루어지길 바란다”는 등 게임 안팎의 내용들로 다양한 의견들이 제시되며 간담회 내내 '로스트사가'에 대한 열기는 식을 줄 몰랐다.
간담회가 종료된 후에는 참가 유저 전원에게 감사의 뜻으로 4월 황사에 대비할 수 있는 '로스트사가' 마스크와 더불어 조이패드 등이 담긴 특별 선물 꾸러미가 증정되었다.
한편, '로스트사가'는 앞으로도 정기적으로 간담회를 개최하여 유저들의 의견에 더욱 귀를 기울이고 이를 게임 내에 최대한 반영해 나갈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 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와 엠게임(http://lostsaga.mgame.com), 다음 게임(http://lostsaga.game.daum.net), 버디게임(http://lostsaga.buddybuddy.co.kr)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