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테이션, '4월 이야기' 이벤트 실시
- T9 HD공식 블로그 방문자 및 T9 HD 제품 등록 고객 대상
- '아이스테이션 새로운 A/S이야기', '봄맞이 콧바람' 이벤트 실시
- 야구관람티켓, 자전거 등 푸짐한 경품 증정, 오는 19일까지 2주 간 진행
아이스테이션(대표 김태섭, www.i-station.co.kr)은 4월을 맞아 아이스테이션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스테이션의 4월 이야기'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아이스테이션 T9 HD 공식 블로그에서 진행되는 '아이스테이션의 새로운 A/S 이야기'이벤트와 T9 HD 제품 등록 고객 대상의 '봄 맞이 콧바람' 이벤트로 구성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19일까지 T9 HD 공식 블로그를 방문하여 '아이스테이션의 새로운 A/S 이야기' 포스트를 스크랩하면 추첨을 통해 넥센 히어로즈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야구 경기 관람 티켓 150장을 증정한다. 또한, 아이스테이션 홈페이지에서는 T9 HD 제품 등록 고객대상으로, 원하는 자전거를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자전거를 증정하는 '봄 맞이 콧바람'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는 오늘부터 4월 19일(월)까지 약 2주간 진행된다.
아이스테이션 박전만 사장은 "성큼 다가온 봄 시즌을 맞은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 받은 사랑을 나누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아이스테이션의 개선된 A/S정책을 알리고 항상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실제로 아이스테이션은 지난달 '2010 아이스테이션 고객만족 정책'을 발표하고 무상서비스를 1년에서 2년으로, 무상교환기간을 10일에서 3개월로 연장하는 등 대 고객 서비스를 업계 최고수준으로 강화했다. 제품별 지정 엔지니어제도, AS 접수이후 48시간이 경과되면 일자별 지체상금 지급제도 실시 등 고객 불편사항을 사전에 방지하기 위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아이스테이션은 지난해 시장조사 전문기관인 트렌드모니터(trendmonitor.co.kr)가 발표한 'PMP 브랜드 선호도 보고서'에서 작년 34%, 금년 37.1%로 1위를 차지하였으며, 지난 1월 4.3인치의 슬림한 디자인에 HD영상을 구현하는 PMP T9 HD를 출시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