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질은 두 배, 가격은 반값~
그래텍, 곰TV 지상파 3사 서비스 업그레이드 실시
- KBS MBC SBS 콘텐츠 화질 개선 및 다양한 포맷 지원, 최대 50% 가격 인하로 시청자 만족도 높여
- 내달 2일까지 업그레이드 기념 다양한 이벤트 실시 총 515명 당첨자에게
- 뮤지컬, 연극 티켓 등 푸짐한 경품 증정
그래텍(대표 배인식)은 곰TV(www.gomtv.com)를 통해 제공하고 있는 지상파 3사 콘텐츠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하고 이를 기념해 내달 2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지상파 3사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통해 시청자들은 '신데렐라 언니', '동이', '검사 프린세스' 등 최근 인기 리에 방영 중인 방송 3사 프로그램을, 업그레이드 이전 대비 2배 이상 개선된 고화질로 시청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avi, mp4 등 시청자가 원하는 다양한 포맷으로 콘텐츠를 다운로드 할 수 있고 방송 콘텐츠 한 편당 최대 50%까지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시청 가능해, 고화질의 인기 프로그램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그래텍은 지상파 3사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내달 2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하고 참여자 중 515명을 추첨해 '형제는 용감했다' 뮤지컬 티켓과 '욕망이라는 이름의 전차' 연극 티켓, 곰TV 프리미엄 영화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내달 10일 곰TV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곰TV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곰TV에서 원하는 지상파 3사 유료 콘텐츠를 시청하면 자동 응모된다.
그래텍 콘텐츠전략실 성호택 팀장은 "방송사와 웹하드를 제외하고 국내에서 유일하게 곰TV가 합법적으로 제공하는 지상파 3사 콘텐츠 서비스는 불법 다운로드에 대한 경각심이 높아져가는 가운데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통해 올바른 온라인 다운로드 시장을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