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에서 T로밍 이용하면 요금이 반 값!'
'T로밍, 태극전사를 응원합니다' 이벤트 진행
- 남아공서 T로밍 이용 시 50% 요금 할인,
- 데이터 로밍 5MB 무료 제공, 임대폰 무료 대여 등 파격적인 혜택
- T로밍 고객 총 2010명에게 스마트폰 갤럭시A, 자블라니 축구공 등 풍성한 경품 증정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정만원, www.sktelecom.com) 해외 로밍 서비스 T 로밍이 2010 남아공 한국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며 로밍 요금 50% 할인과 5MB 데이터 로밍 서비스 무료 및 총 2010명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T로밍, 태극전사를 응원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6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T로밍, 남아공 로밍 혜택 이벤트', '대한민국, 몇 강까지 갈까?'' 총 2가지로 나뉘어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남아공으로 여행을 가는 T로밍 고객은 'T로밍, 남아공 로밍 혜택 이벤트'를 통해 남아공에서 사용한 로밍 이용요금 전체의 50%를 할인 받는 파격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데이터 사용이 많은 남아공 여행 고객은 데이터 로밍 서비스 5MB 무료 제공과 함께 5MB 이상 사용할 경우에도 로밍 이용요금 전체의 50% 할인 혜택을 동시에 받기 때문에 저렴한 데이터 로밍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남아공 출국 자동임대 고객에게 일 2,000원의 임대료를 면제해주며, 이벤트 기간 내 남아공 출국 고객 1,600명에게 인천공항 로밍 부스에서 SK텔레콤과 아디다스가 함께 제작한 대한민국 응원 T셔츠도 선물로 준다.
아울러 같은 기간 내 T로밍을 사용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2010년 남아공 월드컵에서 대한민국이 몇 강까지 갈 것인지 맞추는 '대한민국, 몇 강까지 갈까?'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퀴즈에 답한 모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최신형 인기 스마트폰 갤럭시 A를, 20명에게 2010 FIFA 남아공 월드컵 공인구 자블라니 축구공을, 30명에게 5만원 상당의 SK상품권을 제공하며, 월드컵이 끝난 후 정답을 맞춘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955명에게 파리바게트 기프티콘 3000원권을 증정해 총 2010명의 T로밍 고객이 선물을 받게 된다. T로밍 홈페이지(www.sktroaming.com)에서 응모하면 된다.
한편 T로밍은 브랜드 블로그(blog.sktroaming.com)을 통해서 남아공 한국선수들을 응원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월드컵 때 Be the Reds티를 입고 응원하던 추억의 사진과 에피소드 또는 ▲선수, 월드컵 역사 등 월드컵과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nomin@sktelecom.com으로 보내 참가할 수 있으며, 한국 선수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함께 보내면 당첨 확률은 더 높아진다.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보낸 참가자들 중 추첨을 통해 총 2명에게 닌텐도 Wii를, 5명에게 자블라니 축구공을, 50명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카라멜 마끼아또 기프티콘을, 10명에게 피자와 콜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본 이벤트는 7월 15일까지 진행된다.
SK텔레콤 Global 서비스 전략본부 안회균 본부장은 "월드컵 기간 동안 T로밍 고객이 T로밍의 다양하고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면서 온 국민의 스포츠 축제를 즐겁게 응원하고, T로밍을 통해 태극 전사들에게 힘찬 응원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이벤트 취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