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서든어택 게임팀 'EURO!'와 스폰서십 계약 체결
- 국내 총판 SDF인터네셔널 통해 서든어택 게임팀 'EURO!'에 헤드셋 및 의류 지원
오디오 시스템 전문 독일기업 젠하이저(Sennheiser Electronics, www.sennheiserkorea.co.kr)는 별도 법인인 젠하이저 커뮤니케이션(SEnnheiser Communication)의 국내 독점 공급 총판인 'SDF 인터네셔널'(대표 유승복)과 서든어택 게임팀 'EURO!'(리더 김진규)가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에 따라 SDF인터네셔널은 게임팀 'EURO!'에 젠하이저 커뮤니케이션에서 제공하는 게임용 헤드셋 및 젠하이저 로고가 새겨진 의류를 지원하고, 'EURO!'는 '몽키3 서든어택 슈퍼리그' 결승전에서 젠하이저의 헤드셋 및 의류를 착용하고 경기를 하게 된다.
서든어택 게임팀 'EURO!'는 지난 2009년 서든어택 슈퍼리그 챌린지팀으로 처음 출전한 이후 올해는 'Alive.L' 팀을 누르고 결승까지 오른 실력파 게임팀으로, 다양한 교란 작전 및 개인기, 탄탄한 팀워크를 자랑한다.
게임팀 EURO!의 리더인 김진규 씨는 "젠하이저 커뮤니케이션의 훌륭한 제품으로 최근 새롭게 변경된 음성 채팅에 빨리 적응할 수 있게 되었다"며, "젠하이저의 든든한 지원을 계기로 경기에서 우승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젠하이저 아시아 세일즈 마케팅 담당 마틴 로우(Martin Low) 부사장은 "세계 최고 수준의 한국 온라인 게임팀에게 젠하이저 커뮤니케이션의 장비를 지원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게임팀 후원을 통해 한국 시장에 젠하이저의 게임용 헤드셋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용 제품군을 소개하고 앞으로 지속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몽키 3 서든어택 슈퍼리그' 결승전은 27일 오후 8시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열리며, 'EURO!'의 상대팀은 'e.sports-united'(이스포츠 유나이티드)로 두 팀의 대결은 5전 3선승제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