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E&H, 인글리시 영어캠프로
영어권 문화 체험 기회 제공
- 오는 7월 17~8월 27일까지 인글리쉬 주니어 영어캠프 개최
- 1:1 원어민 수업, 소그룹 수업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마련
온라인 화상영어 인글리시(www.inglish.co.kr)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더존 E&H가 오는 7월 17~8월 27일까지 주니어 영어캠프를 진행한다.
더존 E&H는 국내 대표적인 IT그룹 더존의 교육전문 계열사로 업계 최대의 회원을 보유한 온라인 화상 영어 교육 프로그램이다. 인글리쉬 프로그램은 초등학교 이하의 유아 프로그램부터 초등학교 이상의 일반 학생과 성인을 대상으로, 영어교육뿐만 아니라 기업 영어 교육, 영어 교사의 TESOL, TEE 교육을 진행하는 양질의 영어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2009년 여름과 겨울 주니어 영어캠프를 성공리에 마친 인글리쉬는 올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인글리쉬 주니어 영어 캠프에서는 1:1 원어민 수업을 통해 청취, 말하기, 읽기, 쓰기, 문법, 단어에 대해 스스로 자기 조절 학습 및 자기 주도 학습을 진행할 수 했다. 소그룹 수업 시간에는 의사 소통의 전 단계로서 올바른 문법을 이용해 영어로 이야기 할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되며, 대그룹 수업 시간에는 총체적으로 또래 친구들과 토론 시간을 갖는다.
이에 대해 더존 E&H의 최성길 대표는 "21세기 융합 사회에서는 글로벌 리더의 가장 기본적인 조건은 의사 소통 능력"이라며 "인글리쉬 영어 캠프는 아이들에게 영어권 나라의 문화를 체험하고 또래 친구들, 원어민 교사와 대화하고 의사 소통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캠프 신청 및 자세한 프로그램 안내는 홈페이지(www.inglish.co.kr)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