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는 학생, 전문가, 크리에이터 등 폭넓은 사용자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고성능 슬림형 노트북 ‘MSI 벤처(Venture)’ 시리즈가 202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가장 권위 있는 국제 디자인 공모전 중 하나로 인정받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혁신, 기능성, 형태, 지속 가능성 등을 기준으로 우수한 디자인의 제품을 선정한다. MSI는 이번 수상을 통해 소비자 및 전문가용 제품 라인 모두에서 디자인과 기술을 결합하는 국제적인 리더십을 인정받았다.
MSI 벤처 시리즈는 2025년을 맞이해 새롭게 런칭된 노트북 제품군으로, MSI가 오랜 기간에 걸쳐 제시해 왔던 ‘Thin & Powerful’ 디자인 철학이 적용되었다. AI 연산 전용 NPU 칩셋이 통합된 인텔 코어 울트라 H 또는 AMD 라이젠 AI 프로세서가 탑재되었으며, 코파일럿 키를 적용해 윈도우 OS에서 AI 기능을 원활하게 활용할 수 있다. 여기에 솔리드 그레이 컬러 기반의 모던한 디자인, 2kg 미만의 가벼운 무게(16인치 기준), 180도 힌지, OLED 디스플레이 등 고성능과 휴대성, 기능성을 모두 갖췄다.
특히 ‘벤처 프로(VenturePro)’ 시리즈의 경우, 엔비디아의 RTX GPU까지 추가로 탑재되어 AI 연산/창작/렌더링 등 고사양이 요구되는 작업에 적합하다. 학생, 전문가, 크리에이터 등 강력한 성능과 더불어 실내/실외 등 다양한 환경에서 작업해야 하는 사용자를 위한 최적의 워크플로우를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링크(https://cafe.naver.com/msicom, https://kr.msi.com)를 참조하기 바란다.
조지영 기자 : miyoujj@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