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로봇, '소비자 블로그 기자단' 발대식 개최

2014.05.03 가전 편집.취재팀 기자 :

서비스로봇 전문기업 유진로봇(www.yujinrobot.com)이 소비자의 변화를 제품에 직접 반영하고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 강화를 위해 회사 설립 최초로 오는 10일, '유진로봇 소비자 블로그 기자단(이하 '소비자 기자단')' 발대식을 갖는다고 밝혔다.


이번에 발대식을 갖는 소비자 기자단은 1988년 설립 이후 지난 26년 간 대한민국 대표 로봇전문기업으로 성장한 유진로봇의 고객 맞춤 마케팅의 일환으로 국내 유명 박람회 미디어 그룹인 엑스포뉴스의 마이스 기자단과 연계해 진행될 예정이다.


총 15명의 대학생으로 구성된 이번 소비자 기자단은 발대식을 시작으로 오는 7월까지 약 2개월 간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체험 대장정'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총 56개의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특히, 소비자 기자단들은 직업, 싱글족, 주부 등 타깃에 따른 제품기획을 통해 직접적으로 제품 기획에도 참여할 수 있으며, 이 밖에도 유진로봇 대표 로봇청소기인 '아이클레보' 전 제품 사용 및 리뷰는 물론, 개개인의 환경청소 노하우, 팁 등을 블로그를 통해 공유하고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엑스포뉴스 마이스 기자단은 업계 최초로 온, 오프라인을 통해 특화된 기자교육과 온라인 마케팅 교육을 받고 있는 미디어 그룹으로, 국내외 산업박람회, 미술전시, 축제 문화공연의 뉴스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유진로봇 이호진 이사는 "유진로봇 소비자 블로그 기자단은 고객과 눈높이를 맞춰 다양한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의견 수렴을 통해 궁극적으로는 고객에게 오랫동안 사랑 받을 수 있는 맞춤형 제품 개발을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며, "앞으로도 신제품의 사용자 취향, 생활구조, 1인 가구 등 이슈와 타깃에 따른 맞춤 제품 개발 노력을 위해 고객 맞춤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시행해 고객만족 증대는 물론, 국민 로봇청소기로서의 입지를 굳혀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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