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자사 프리미엄 진공청소기 '로보싸이킹'의 2014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선정을 기념해 100% 당첨 온라인 제품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6월 중 전국 LG전자 판매처에서 행사모델(VK8250LHAY, VK8250LYNM, VK8210LHA)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7월 9일까지 LG전자 홈페이지(www.lge.co.kr)의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구매날짜, 구매장소, 지점명, 모델명, 시리얼넘버(로보싸이킹 밑면에 표기된 제조번호) 등 구매정보와 경품배송을 위한 간단한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LG전자는 7월 말, 참가자 전원에게 독일 명품 'BSW 냄비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발표한 '2014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에서 1위 브랜드로 선정된 LG 로보싸이킹은 세계 최초로 오토무빙 기능을 탑재, 청소기 본체가 사용자를 알아서 따라와 힘을 들이지 않고도 청소할 수 있는 진공청소기다.
이 제품은 손잡이와 본체에 장착된 초음파센서가 사용자의 위치 변화를 인식, 본체와 사용자 간의 간격을 일정하게 유지하며 바퀴를 자동 구동시키기 때문에 제품 사용 시 손목과 허리에 가는 부담을 최소화했다.
뿐만 아니라 기존 먼지통 대비 3배 이상 많은 먼지를 담는 자동먼지압축 기능, 미세먼지 걱정없는 4중 헤파필터, 기존 먼지통 대비 3배 이상 많은 먼지를 담는 자동먼지압축 기능, 본체에서 쉽게 분리할 수 있는 머그컵 모양의 초간편 먼지통, 층간소음을 최소화한 61dB의 저소음 등 차별화된 기능으로 편리하고 위생적인 청소환경을 구현해준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